본문 바로가기
장바구니0 로그인
+1000

토이리뷰&매거진

가짜 성기, 딜도의 발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레드플라이
작성일 21-11-23 12:13 조회 112회 댓글 0

본문

딜도는 도대체 언제부터 사용했을까요? 그 기원은 모르지만 아주 오래전부터 쓰였던 것 만은 확실해요.
 


딜도는 다양한 형태로 발전해왔는데요. 프랑스의 덩페르 협곡에서 고고학자들이 두 여자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이중 곤봉을 발견했다고 합니다. 손잡이 끈을 끼울 수 있는 구멍도 있었다네요. 또한 고대 이집트 여왕의 무덤에서 딜도가 발견되었으며 고대 그리스인들도 딜도같은 물건을 사용했습니다. 그 이름은 딜도가 아닌 올리도스라 하는데요. 올리도스는 윤활제를 뜻하는데요. 아마 딜도를 매끄럽게 만드는데 사용한 올리브 기름을 일컫는 것 같습니다.

중국 명나라 때 레즈비언들을 위한 자위도구가 발달 되었는데요. 외음부를 서로 비비고 음핵을 마찰해 흥분 상태에 이르면 나무나 상아로 깍아 만든 올리스보스(olisbos)를 사용했다고 합니다.  16세기 문헌에는 ‘쇄양’이라고 부르는 식물이 기록 되어있는데요. 죽순처럼 생긴 이 식물은 껍질을 벗기고 뜨거운 물에 담가 두었다가 질 속에 넣으면 팽창해 그 인기가 하늘을 찔렀다고 하니..허허.. 중국 궁녀들은 딜도를 쓰는데 아무런 제약도 없었고 오히려 궁녀들끼리 사타구니에 딜도를 매고 했었죠. (하렘은 오이나 당근… 길다란 것들은 소유 금지라..네요…)

남근 모양의 큰 코가 달린 일본 가면도 별난 딜도에 속했으며 이 가면은 배우들이 음란한 희극에 쓰는 소품이었으나 무대 밖에서도 그 인기가 대단했다고 합니다. 스고이!

출처
본 내용은 섹스컨텐츠 미디어 레드홀릭스(www.redholics.com)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. 공유 시 출처를 밝혀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성인용품배달 레드플라이 - 강남구ㅣ서초구ㅣ관악구ㅣ동작구ㅣ서대문구ㅣ마포구 정보

주문 및 상담안내

1533-2120

월요일 - 토요일 오후 2시 - 10시 30분
(전화 및 카카오톡 주문은 7시까지 운영, 이후 주문은 쇼핑몰에서 이용해주세요!)

1:1 문의 교환/환불안내

무통장 계좌정보

예금주 : (주)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

레드플라이 회사정보

나인팩토리인터랙티브 주소 :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26 삼기빌딩 4층
email: red@redcomm.kr
사업자등록번호 : 211-88-97933 대표 : 차애라 전화 : 1566-2140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7-서울마포-2154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백상권

© 2021 REDCommerce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